- 제주 유기농 통레몬수 베이스, 피부 톤과 맑기 올려주는 비타민 케어 신제품 2종
- 레몬 비타 버블 세럼, 나노 버블 입자로 촘촘하게 피부 광채를 더하는 고농축 비타민 레시피
- 레몬 비타 버블 팩 클렌저, 톡톡 터지는 비타민 버블로 자극 없이 말끔히 지워주는 젤 타입 클렌저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FULLY)가 피부에 맑은 빛을 더하는 ‘레몬 비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레몬 비타 버블 세럼’과 ‘레몬 비타 버블 팩 클렌저’는 물 대신 제주산 유기농 통레몬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유기농 레몬의 과육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짜낸 통레몬수는 비타민 함량이 풍부해 칙칙한 피부에 맑은 광채와 생기를 더해주고, 천연 에센셜 오일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환하게 밝혀준다.
레몬 비타 버블 세럼(95ml, 33,000원)은 고농축 비타민을 안정적으로 담고, 특히 3중 비타민 C 유도체를 정교한 입자로 나노화한 ‘비타C 나노 리포좀’을 적용했다. 순수 비타민 C 대비 높은 안정도와 흡수력을 구현해 피부 멜라닌과 기미 완화는 물론,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초미세 버블 제형의 고운 입자로 빠르고 깊게 흡수되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광채 21%, 수분 119%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레몬 비타 버블 팩 클렌저(150ml, 26,000원)는 촉촉한 수분 젤 타입 클렌저로, 클렌징팩과 클렌징폼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미세 거품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분리하고, 풍성한 버블이 자극 없이 말끔한 세정을 돕는다.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25%, 피지 14%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이번 레몬 라인은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과 부담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톤과 안색 케어가 필요한 지친 피부에 간결한 해답이 되어 줄 것이다.
[어댑트 소개]
어댑트(adaptkorea.com)는 일상생활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제안하는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브랜드와 제품의 ‘기획-마케팅-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FULLY)’,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95PROBLEM’,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 11월에는 유튜브 골드버튼을 받은 솔파(Solfa)와 오디지(ODG)를 운영하는 콘텐츠 제작사 ‘솔파 스튜디오(SOLFA STUDIO)’를 인수하며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채널 확장에도 힘쓰고 있습니다.